김정규 님의 방문인사 > 방 명 록

본문 바로가기

  방 명 록

김정규 님의 방문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규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댓글 1건 조회 3,597회 작성일 21-01-12 11:07

본문

요근래에 교수님이 많이 바쁘셔서 잘 뵙지 못해 올 한해 감사한 마음과 새해 인사 여기에 드립니다.

사실 옆에서 가끔 교수님 뵙는 사람으로 정년퇴직하시면 어떻게 지내실까 걱정이 들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그건 크나큰 기우였던것같습니다. 그 어느해 보다도 바쁘게 지내신것 같구요. 오히려 삶을 더 여유롭게 학문과 함께 즐기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도 늘 그런것 처럼 그런 모습에서 많은 깨달음을 얻었 던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교수님의 분신이자 자식같은 또 한권의 책이 연초에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책 꼭 성공하셔서 여기홈페이지 출석한 사람들에게 크게 한 턱 쏘시는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교수님곁에서 늘 건강 챙겨주시는 아름다우신 사모님께서도 보다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책 출판되면 바로 홈페이지에 띄워주시길....

제자 김정규 올림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창국님의 댓글

이창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김정규 선생;
금년은 정규 씨가 결혼 후 두번째로 예쁜 딸 도 얻는 아주 의미 깊은 해였지.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있을것이라는 예감이 든다. 인생은 내가 주례사에서 말했듯이 산길을 올라가듯이 길을 따라 서서히 올라가다가 보면 어느듯 자기가 원하는 정상에 도달하게 되는 것, 서두르거나 조바심할 일은 아니지. 항상 여유를 가지고 서두르기를 바라네. 자네에게는 물론, 아내와 귀여운 아기들에게도 하느님의 축복이 있기를 기원한다. 부모님들께도 안부를 전해주기를. 항상 나의 일에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어 고맙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설문조사

결과보기

새로운 홈-페이지에 대한 평가 !!??


사이트 정보

LEEWELL.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123-45
02-123-4567
[email protected]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인배
오늘
755
어제
578
최대
5,833
전체
2,717,616
Copyright © '2006 LEEWELL.COM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IN-BEST